유튜브는 조회수와 시청자 반응을 기준으로 유튜브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았던 광고를 소개하는 유튜브 애드 리더보드를 발표한다. 유튜브는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전 세계 광고를 모은 칸 스페셜 에디션 10편을 발표했다.
1. Hyundai x BTS | For the Earth (브랜드 현대자동차 / 광고 대행사 이노션 / 미디어 대행사 이노션)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유튜브는 조회수와 시청자 반응을 기준으로 유튜브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았던 광고를 소개하는 유튜브 애드 리더보드를 발표한다. 유튜브는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전 세계 광고를 모은 칸 스페셜 에디션 10편을 발표했다.
1. Hyundai x BTS | For the Earth (브랜드 현대자동차 / 광고 대행사 이노션 / 미디어 대행사 이노션)
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-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
NHN커머스
UGC란?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,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?
TBWASEO
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!
인켓팅
✅의료계 뉴스 :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
메디하이
마이바스켓,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
트렌드라이트
마케터를 위한,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
Charlla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